Sunday, January 6, 2013

[PHOTO][130106] Minwoo's Twitter

@ZEA_MW 똑같은데 다른 느낌,, ?? ㅋㅋ pic.twitter.com/1iXaCoTy



@ZEA_MW 게임을 하면서 나무가 부족한 나라로 나무를 보내봐요 !!! 뭔가 게임을 하면서도 뿌듯한 이느낌 ㅋㅋ pic.twitter.com/oRCqDFgH







@ZEA_MW 아참 게임 이름을 안가르쳐줬구나 ㅋ 트리플래닛 ㅋㅋ입니다

@minha0627 오올 ㅋㅋㅋ난 5그루 보냇어 ㅋㅋㅋ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