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uesday, August 28, 2012

[TRANS[120828] ZE:A MINWOO UPDATE TWITTER

@ZEA_MW 조금있음 ㅋㅋ 비행기타는데 왜이렇게 불안하냥 ㅠㅠㅠ

[TRANS] @ZEA_MW A little bit ㅋㅋOn the plane but why am I anxious like this ㅠㅠㅠ

@ZEA_MW PHOENIX앨범 너무 좋음 ㅋㅋ많이 들어주세요 ㅋㅋ 내가 완전 하고싶었던곡 ㅋㅋㅋㅋ

[TRANS] @ZEA_MW PHOENIX album is very good ㅋㅋPlease listen to it a lotㅋㅋThe music that I completely wanted ㅋㅋㅋㅋ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